빨래하는 꿈해몽 길몽일까요? 풀이 총망라

안녕하세요^^ 여러분들 지난밤 좋은 꿈 꾸셨나요? 저는 아침에 일어났을 때 상쾌하고, 기운이 넘쳐야 하루가 편-안 하게 흘러가는 것 같더라고요. 그 때문에 간밤에 꾸는 꿈들이 하루의 기분을 좌우하곤 하는데요. 저는 매일 밤 꿈을 꾸기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많은 사람들이 꿈을 매일 꾸는 것이 아니라는 말을 들었을 때는 참 신기했답니다.


☞ 빨래하는 꿈해몽 길몽과 흉몽 풀이

자고 일어나면 지난밤 꾸었던 꿈을 바로 잊어버리기도 하지만, 잠에서 깨어나도 자꾸 되새기게 되는 꿈은 앞으로 일어날 중요한 무엇인가를 의미하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에 그 해몽을 찾아보게 됩니다.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빨래 해몽에 대해 상황별 풀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01. 빨래하는 꿈

대부분 깨끗하게 무언가를 세탁하는 꿈해몽은 본인의 나쁜 감정이나 좋지 않은 고민 등을 씻어내고 잊어버리고 싶은 심리가 녹아 꾸게 되곤 합니다. 그러나 빨래 꿈은 상황에 따라 그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니 지난밤 꾸었던 꿈의 상황을 다시 한번 떠올려보며 풀이를 참고하세요.

02. 빨래를 깨끗이 건조하는 꿈

전체적인 운이 상승하여 원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상황이 긍정적으로 바뀌게 될 것입니다. 입신양명하여 세상에 이름을 알리게 되며, 크게 성공하고 출세할 길몽의 꿈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.

03. 빨래가 비에 젖는 꿈

전반적으로 모든 운이 하락세를 타게 되는 꿈입니다. 생각지 못했던 문제로 스트레스가 쌓이게 될 수 있으며, 비와 같이 어쩔 수 없는 자연계 상황은 어찌 상황을 모면할 수 없을 것입니다. 그러나 우후지실(雨後地實)이라 비 온 뒤에 땅이 굳는다 하였으니 어려움이 지나고 나면 한층 성숙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.

04. 이불 빨래하는 꿈해몽

이불은 따뜻한 안식처, 쉼터, 가정, 결혼 등을 상징합니다. 따라서 미혼인 사람에게는 결혼에 관한 일들이 진행될 수 있으며, 배우자나 연인관계가 있는 경우에는  상대에 대한 불만이나 걱정거리를 깨끗이 세탁하여 현재 결혼생활을 돌아보고 반성하게 될 것입니다. 혹 오랜 지병을 앓고 있는 경우라면 병이 호전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.

05. 내 옷을 빨래하는 꿈

풀리지 않던 어려운 걱정거리가 해소되어 심리적으로 안정될 것입니다. 부족한 부분이나 해결되지 않는 부분을 보완하여 일을 마무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06. 많은옷을빨래하는 꿈

빨래가 가득 쌓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근심·걱정이 생길 수 있으며, 이를 해결하기 위해 바쁘게 움직이게 될 것입니다. 서둘러 일을 처리하려 하지만 그로 인해 정신적으로 힘든 생활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. 세탁기에 빨래가 가득한 꿈 또한 같은 의미로 풀이가 가능합니다.

07. 흰빨래 꿈

흰색은 염원과 희망, 청렴함을 의미하는 색이며, 하얗고 깨끗하게 세탁한 빨래는 행운을 의미하는 좋은 길몽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. 자신의 노력으로 좋은 성과를 내고 명예가 생기며, 재물이 들어와 기쁨을 누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.

08. 검은빨래 꿈

검은 옷은 운세의 저하, 건강 문제 등을 의미하며 남에게 걱정을 끼치거나 심리적 불안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. 검은 옷을 세탁하는 꿈은 가까운 시일 내 누군가의 지인이나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의 죽음을 접하게 되거나, 이별 수가 있는 빨래하는 꿈해몽입니다.

09. 피 묻은 옷을 빨래하는 꿈해몽

피는 대체로 정신적 물질적 소중한 것을 의미합니다. 자신의 옷에 묻은 피를 세탁했다면 예상치 못한 손실을 의미할 수 있으며, 투자에 실패하거나 계약이 파기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
10. 팬티 빠는 꿈(속옷 세탁하는 꿈)

연애와 관련하여 풀이할 수 있으며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, 혹은 연인관계가 발전하여 혼인이 성사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 자신의 위치 변화를 암시하는 꿈이므로 혹은 가까운 시일 내 본인이 속한 그룹이나 직장에서 중요한 책임을 맡게 되어 지위가 상승하게 될 수 있습니다.

11. 양말 빠는 꿈

좋은 파트너나 뛰어난 조력자가 생기게 될 것이며, 혹은 좋은 직장으로 이직할 수 있습니다. 이로 인해 큰 고비를 순탄하게 넘기게 되고 좋은 결과로 잘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입니다. 대체로 운기가 상승하여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어져 유리한 계약을 하게 될 길몽입니다.

12. 빨래 후 기분이 좋은 꿈

그동안 속 썩이던 일이나 어려움, 장애물, 방해물 등이 사라져 상황이 다시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 무엇인가 결과를 준비하는 상황에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성공, 합격 등의 좋은 소식을 얻게 될 것입니다.

13. 손빨래하는 꿈

평소 새롭고 가치있는 삶을 추구하고자하는 의욕이 꿈으로 반영되어 나타난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. 많은 노력끝에 낡은 사고방식이나 잘못된 것을 털어내고 새롭게 일을 추진하게 될 것입니다.

14. 세탁기에 빨래하는 꿈해몽

시간적 여유가 없어 진행하는 일을 빠르게 처리하게 되어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 서둘러 처리한 일들이 문제가 발생하여 후회를 하게 될 수 있으니 마음에 여유가 없더라도 일을 차분하고 꼼꼼하게 해결하려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.

15. 우물에서 빨래하는 꿈

맑은물은 정신적인 부분의 치유를 의미합니다. 그동안의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고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소망을 이루게 될 수 있습니다. 또는 과거는 떨쳐버리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는 꿈입니다. 맑은 계곡이나 냇가에서 빨래하는 꿈해몽 또한 같은 의미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16. 세탁후 빨랫줄에 너는 꿈

많은 이들 앞에서 자신의 모습을 자랑하게 될 일이 생길 것입니다. 본인의 노력이 빛이 나게 될 것이며, 깨끗한 환경에서 새롭게 시작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17. 빨래를 너는데 지저분한 바닥에 떨어뜨리는 꿈

속상하고 언짢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. 현실에서 무엇인가 결과를 보려고 애를 쓰고 있긴 하지만 장애에 부딪히게 되어 원하는 결과를 이루지 못하게 될 수 있으니 좋은 꿈은 아닙니다.

18. 빨래에 얼룩이 안 지워지는 꿈

아무리 열심히 세탁해도 얼룩이 지워지지 않는 상황의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새로운 일을 시작해도 쉽게 잘 풀리지 않아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. 일을 진행할 때 큰 노력을 쏟아부어야 할 수 있으며, 이를 해결하기 위해 바빠질 것을 뜻하는 빨래하는 꿈해몽입니다.

19. 빨래 냄새 맡는 꿈

빨래하고 난 다음 좋은 냄새를 맡았다면 금전운이 상승하고 아픈 이는 병이 점차 낫는다는 것을 의미하며, 기분 좋지 않은 향기가 났다면 반대로 금전운이 하락세를 보이며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20. 말린 옷을 정리하는 꿈

모든 일이 잘 풀려 좋은 결과와 결실을 보게 될 것이니 진행하는 일에 걱정할 것이 없을 길몽입니다. 순조로운 성취, 성공, 안정 등을 얻게 될 좋은 길조의 꿈입니다.

※ 빨래하는 꿈해몽 총망라 ※

이상으로 '빨래하는 꿈'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. 모두가 행운이 가득하고 편-안 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하트 버튼(공감♡☞♥)을 꾹- 눌러주세요:) 열심히 글을 작성한 글쓴이가 행복하고 뿌듯한 하루를 보낸답니다.♥